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이야기

샤오미 넥밴드 선풍기 후기 | JISULIFE 1+1 이벤트 행사 (소음)

by Sou1 2021. 5. 2.
반응형

목차

     샤오미 넥밴드 선풍기 후기 | JISULIFE 1+1 이벤트 행사 (소음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을 대비할 넥밴드 선풍기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샤오미 브랜드중 JISULIFE에서 출시한 넥밴드 선풍기!

    현재는 1+1 이벤트로 가성비 자리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솔직한 내돈주고 산 후기로,

    성심성의껏 작성해 보겠습니다 ^^

     

    주의사항도 알려드리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

     

    무날개 목거리 선풍기 - 넥밴드 선풍기 360도

    날개가 없어 안전하면서도,

    2020년에서 1년이 지난 2021년 2세대 느낌의 넥밴드 선풍기가 출시되었습니다.

    1세대가 나왔을 때는

     

    "누가 저런걸 차고 다닐까?"
    "중국에서만 차고 다니지 않을까?"
    "목아픈거 아냐?"

    이런 생각부터 들더군요.

    왜냐하면 디자인이 다음과 같았어요.

     

    2020년 1세대 넥밴드 선풍기

    이 선풍기는 목에 걸고 선풍기를 씌우는거에 지나지 않는

    무식하게 생긴 선풍기라고 감히 표편을 하겠습니다 ㅎㅎ

     

    더구나 5핀을 사용하는 선풍기

    요즘 usb-c 타입 아니면 구입이 망설여 지더라구요.

     

    소음이야 뭐, 들을것도 없겠지라는 생각으로

    그리고 "코로나야~내게오렴" 같은 느낌의

    직풍을 그대로 사용하는 사람의 얼굴에 선사합니다.

     

    2021년

    2세대라고 불리는 넥밴드 선풍기가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 4월 초부터 얼굴을 들어낸 이 녀석은

    조금 세련되게 출시되었어요.

     

    실은 2020년 7월쯤 "반비아" 라는 듣보잡 중국 브랜드에서

    디자인은 최초 출시되었다고 봐요. "디어마" 라는 브랜드도 있네요 ㅎㅎ

     

    (2020년 최초 출시 디자인)

    반비아 브랜드 넥밴드 선풍기

    2020년 7월경 아이디어는 좋았지만 그다지 흥행은 하지 못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 

    즉, 가성비 때문이지요.

    그때당시 가격은 4만원돈이었으며, 듣보잡 브랜드에서 내놓은 선풍기었고, 실제로 바람이 쌘지도 의심이 가기 때문이었습니다.

     

    2021년 샤오미가 이 기회를 놓칠리가 없죠.

    샤오미는 판매가 많이 될 아이템 아이디어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대로 복제 + 그리고 성능을 up + 그리고 퀄리티점검까지
    샤오미는 그래서 일단 믿고 보는 브랜드 중 하나가 되어버렸어요.

    뭐, 요즘도 검수를 잘 할지 모르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후회한적 없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믿고 지릅니다.

     

    왼쪽 - 샤오미 JISULIFE / 오른쪽 - 2020년 넉벤드선풍기

    위 사진은 샤오미 JISULIFE 광고 페이지 입니다.

    자신의 제품을 좋게 보이기 위해 설명한 페이지만큼

    바람 표현을 더 확실히 해서 한눈에 보이네요.

     

    슬슬 상품 후기에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가격은 배송비포함 1+1 행사로 3만원에 구입했어요 ㅎㅎ

     

    비싼편이라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저는 땀이 많은 사람으로서 후회는 들지 않네요.

     

    후기 시작할게요 ^^

     

    JISULIFE - 샤오미 넥밴드 선풍기 개봉기

    배송은 일주일 걸렸던 것 같아요.

    중국에서 오는거니 뭐,

    제가 구입했던 사이트인데, 굳이 언급은 하지 않을게요.

    광고가 되는거 같아서 ㅎㅎ

     

    샤오미 JISULIFE 넥밴드 선풍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2021년 5월 2일 기준 선풍기는 인기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슬슬 더위가 시작하려 하기 때문이겠지요.

    2,3위를 차지하고 있는것이 모두 넥밴드 선풍기인데요.

     

    2위는 35,000원이고 3위는 20,000원 입니다.

    여기서 쿠폰같은걸 사용하면 조금 더 저렴해 지겠지요.

     

    왜 가격이 다를까요?

    JISULIFE는 샤오미 브랜드이고,

    오른쪽 넥밴드는 브랜드가 없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에 주의사항에 비교할 부분을 언급해 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아무튼 제 글은 JISULIFE 글이기 때문에

    언박싱부터 해보겠습니다.

     

    JISULIFE 로고가 오른쪽에 적혀있습니다.

    로고가 있는것을 잘 확인해 주세요.

    타사 제품은 JISULIFE라고 적혀있지 않습니다.

     

    넥밴드 선풍기 뒷면과 옆면

    옆면에는 충전용량이 대용량이라 자랑하고 있으며,

    선풍기 날개가 없다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얼굴이 편안하다네요 ㅎㅎ

     

    JISULIFE 넥밴드 선풍기 언박싱

    언박싱을 하면 충격흡수제는 없지만,

    그래도 박스가 찌그러지지 않고 무사히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도 틀어보면 이미 기 충전되어 있어서 바로 테스트가 가능해요 ^^

     

    앞에서 언급한 USB-C 타입의 충전기

    이것때문에 구입했습니다.

    다른브랜드도 아마 이제는 USB-C 타입일 거에요.

    그래도 1세대 때보다 나아진점이라면

    5핀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

     

    설명서는 생략하고 넘어갈게요~

    가장 궁금해 하실 소음!

    소음에 대해서 동영상을 2개 찍어보았습니다.

     

    샤오미 JISULIFE 넥밴드 선풍기 - 소음 후기

    소음 후기 들어갑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비교할 대상이 없어서 아쉽지만,

    경험상 50-60데시벨 정도의 소리입니다. 다만 초 근접 비디오로 찍다보니 소음이 다소 많이 들어간 부분은 있습니다.

    소음 테스트 앱을 옆에 두고 소음 테스트를 해볼 걸 그랬네요.

     

    아, 그러면 동영상을 못찍나 ^^;;;

    태블릿이 없는 1인..ㅠㅠ

    * JISULIFE 넥밴드 선풍기 동영상 1

    - 소음측정 첫번째!

    JISULIFE 넥밴드 선풍기 소음측정

    * JISULIFE 넥밴드 선풍기 동영상 2

    - 소음측정 두번째

     

    가로로 찍었던 동영상이었는데..

    아무튼 두개의 동영상을 보면서 소음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무실 안에서 쓰기란 무리라 판단합니다.

    다만, 등산이나 지하철, 대중교통 등에서 사용하기 편할 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다만 코로나가 심각한 지금

    얼굴로 바람이 바로 오는것을 피하고 싶으시죠?

     

    생각보다 바람이 바로 오지 않아요.

    마스크가 턱부분을 잘 가려주고 있어서 외부 바람이 들어오는 것 같지 않아요.

     

    목 부분이 시원해요. ( 광고 페이지 중 1세대와 2세대의 차이점을 잘 표현한 사진을 가져왔어요 )

    넥밴드 1세대와 2세대의 차이

    약간 무거운것 같지만 괜찮아요 ㅎㅎ

    상세 제품 스팩은 다음과 같아요 (제꺼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네요)

     

    넥밴드 선풍기 상세스팩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2021년 이녀석과 같이 즐거운 한해를 보내려 합니다 ^^

     

    주의사항

    해당 제품은 시중에 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배터리가 아닐까 싶어요.

    소음이야 뭐, 완전 무소음이 아닌이상 신경쓸건 아닌것 같고

    다른 브랜드 제품들은 2,400mAh 1,800mAh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이게 왜 중요하냐!

    샤오미 브랜드 계열은 어느정도 믿고 가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배터리를 의심하지 않지만,
    다른 듣보잡 브랜드의 배터리는 일단 6개월 지나면 방전이 너무 빨리 되기 때문에 의심부터 하게 됩니다.

     

    아무리 싼 것도 좋지만,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 

    기왕이면 JISULIFE를 추천합니다. ^^

     

    4,000 mAh 배터리 용량의 16시간 사용가능!

    실제 테스트는 안해봤지만 10시간은 사용 가능하겠죠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방명록을 남겨주세요!

     

    반응형